1/1 페이지 열람 중
모자와 가운을 벗으십시오. 이제 수많은 졸업식과 업데이트된 상위 100대 유망주 목록을 작성할 시간입니다.MLB 서비스 시간이 없는 메이저리그 개막일 명단에서 2024년 시즌을 시작한 젊은 선수들은 일요일 45일 기준을 통해 유망주 지위를 모두 소진했습니다. 해당 기준점을 통과한 MLB Pipeline은 이 기회를 통해 상위 100대 유망주 순위를 더욱 강화할 예정입니다.브루어스 외야수 잭슨 추리오(Jackson Chourio), 타이거스 2루수 콜트 키스(Colt Keith), 파이어리츠 우완 투수 자레드 존스(Jared Jone…
피츠버그 -- 놀랍게도 그의 세대 최고의 투수 유망주가메이저리그에 데뷔한 것은 토요일 PNC 파크에서 일어난 가장 이상한 일이 아니었을 수도 있다.2시간 20분의 비 지연 후, 5회초 6개의 볼넷, 고군분투하는 파이리츠의 공격으로 5개의 홈런, 그리고 예, 폴 스케네스 의 경력 중 첫 번째 메이저 리그 시작인 파이리츠 결승전에서 10-9로 승리하며 컵스를 이겼습니다 .스케네스는 데뷔전 투구수 84개로 제한됐고 4이닝 이상 7삼진을 잡아내며 6안타, 2볼넷, 3실점을 기록했다. 그는 즉시 가스를 던지는 것으로 시작하여 6피치 타석에서…
금요일 밤 자신의 통산 최다인 16번째 삼진을 기록한 후 Wake Forest의 Chase Burns는 간신히 흥분을 억제할 수 없었습니다. 그는 Clemson Tigers가 덕아웃으로 후퇴하는 동안 사방으로 주먹을 날리며 마운드에서 뛰어내렸습니다.Burns는 "그냥 그런 일이 일어났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흐름이라고 부르고 싶은 것입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실제로 알지 못하고 그냥 동작만 하는 정전 상태입니다."그러나 반응에도 불구하고 Burns가 학교의 단일 시즌 삼…
2024년 드래프트 최고 유망주는 대학 야구 배트볼 복원력 시대 의 최강자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조지아의 강타자 찰리 콘돈(Charlie Condon)은 목요일 사우스 캐롤라이나와의 경기에서 14-10으로 승리하며 시즌 34번째 홈런을 터뜨렸습니다. 이는 NCAA가 2011년 BBCOR 배트를 도입한 이후 단일 시즌 최고 홈런을 기록한 것입니다. MLB 파이프라인 | 상위 100명의 잠재 고객 | 전망 영상 | 드래프트 탑 150 Condon이 파이프라인 팟캐스트에 합류했습니다.뿐만 아니라, 21세의 기록적인 왕복 스트라이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