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3일 LA 다저스 샌디에고 MLB프로야구분석 해외스포츠
페이지 정보
본문
타선의 부진이 연승 종료로 이어진 LA 다저스는 야마모토 요시노부(1승 1패 4.09)를 내세워 기선 제압에 나선다. 7일 컵스 원정에서 5이닝 3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야마모토는 본토 입성 이후 완전히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중이다. 샌디에고 상대로 서울 시리즈에서 1이닝 5실점 패배를 당했지만 이번에는 조금 다를 것이다. 목요일 경기에서 크리스 패덱 상대로 터진 맥스 먼시의 솔로 홈런 포함 2점을 득점하는데 그친 다저스의 타선은 득점권에서의 7타수 1안타 부진이 그대로 패배로 이어지고 말았다. 특히 7회초 오타니의 홈 주루사는 정말 운이 없다고 밖에 할수 없는 장면이었을듯. 등판과 동시에 결승 홈런을 허용한 알렉스 베시아는 역시 승부처에선 쓸수 없을것 같다.
타선 폭발로 위닝 시리즈를 만들어 낸 샌디에고 파드레스는 마이클 킹(2승 3.14)이 시즌 3승에 도전한다. 7일 샌프란시스코 원정에서 7이닝 4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킹은 선발 등판시 극과 극의 투구를 보여주는 중이다. 일단 다저스 상대로 서울에선 부진했는데 제구가 잡힌다면 좋은 투구를 기대할수 있을 것이다. 목요일 경기에서 컵스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홈런 2발 포함 무려 10점을 올린 샌디에고의 타선은 홈 시리즈 최종전만큼은 팀 타선이 힘을 내는 중이다. 문제는 그게 시작부터 이어지진 않는다는 점일듯. 3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접전만 아니면 잘 하는듯 하다.
서울 시리즈에서 부진하긴 했지만 지금의 야마모토는 완전히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샌디에고 상대로 복수전이 가능할듯. 물론 킹이 직전 등판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긴 했으나 아무래도 상대는 다저스고 다저스는 킹 타입의 투수에게 강점을 보여주고 있다. 그리고 샌디에고의 불펜은 접전에서 다저스의 불펜보다 훨씬 신뢰가 어렵다. 전력에서 앞선 LA 다저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6:3 LA 다저스 승리
핸디 : LA 다저스 승리
- 이전글오릭스 닛폰햄 NPB프로야구분석 해외스포츠 4월13일 24.04.13
- 다음글4월13일 볼티모어 밀워키 MLB프로야구분석 해외스포츠 24.04.1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