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6일 토론토 양키스 MLB프로야구분석 해외스포츠
페이지 정보
본문
투타의 조화로 연승에 성공한 토론토 블루제이스는 크리스 배싯(1승 2패 5.06)이 시즌 2승 도전에 나선다. 10일 시애틀과 홈 경기에서 6.2이닝 5안타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배싯은 원정 부진을 홈에서 멋지게 극복해 낸 바 있다. 작년 양키스 상대로 홈에서 14.2이닝 무실점으로 강했다는 점 역시 기대를 걸게 하는 포인트. 전날 경기에서 프리랜드와 몰리나를 공략하면서 5점을 올린 토론토의 타선은 홈 경기의 타격 자체는 나쁘지 않은 편. 혼자서 3타점을 올린 저스틴 터너는 현재까진 최고의 영입이다. 2이닝을 완벽히 막아낸 불펜은 계속 이런 모습이 나와줘야 한다.
불펜의 부진이 재역전패로 이어진 뉴욕 양키스는 루이스 길(3.00)이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8일 토론토와 홈 경기에서 4.1이닝 2안타 2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길은 지나친 투구수가 결국 발목을 잡은바 있다. 이번 경기 역시 구위는 강력하겠지만 5이닝이 한계일 가능성이 높은 편. 전날 경기에서 비록 패배하긴 했지만 클리블랜드의 투수진 상대로 홈런 2발 포함 7점을 올린 양키스의 타선은 원정 화력이 좋은 흐름을 유지하고 있는 중이다. 특히 애런 저지가 완벽하게 살아나는 중. 그러나 10회말 2점의 리드를 날려버린 케일럽 퍼거슨은 역시 세이브 상황에선 등판시키면 안될것 같다.
배싯은 홈에서 양키스 상대로 강점을 보여줄수 있는 투수다. 문제는 토론토의 타선은 강속구 우완에게 상당히 약한 편이고 루이스 길은 평균 구속이 156Km에 이르는 강속구 투수라는 것. 결국 승부는 후반에 결정될 가능성이 높은데 최근의 토론토는 후반 접전에 약점이 있고 이 점이 승부를 가를 것이다. 힘에서 앞선 뉴욕 양키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4:3 뉴욕 양키스 승리
핸디 : 뉴욕 양키스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 이전글4월16일 매리너스 신시내티 MLB프로야구분석 해외스포츠 24.04.16
- 다음글4월16일 애스트로스 브레이브스 MLB프로야구분석 해외스포츠 24.04.1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