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5일 캔자스시티 vs 토론토 mlb 스포츠분석
페이지 정보
본문
투수진의 호투로 연패 탈출에 성공한 캔자스시티 로얄스는 알렉 마쉬(3승 3.22)가 시즌 4승 도전에 나선다.
20일 볼티모어와 홈 경기에서 5.2이닝 3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마쉬는 그냥 볼티모어 상대 천적임을 증명해 보였다.
그러나 그 외의 팀 상대로 투구는 좋다고 하기 어려운 편이라 일단 5이닝을 잘 막아주는게 목표일지도 모른다.
전날 경기에서 가즈먼의 투구에 막혀 있다가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의 실책 2개를 묶어서
3점을 올린 캔자스시티의 타선은 비록 승리하긴 했지만 타격이 살아나진 않고 있는 중이다.
13타수 1안타의 득점권 성적이 문제인데 그나마 그 1안타가 역전 결승 2루타였다.
4.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제 몫은 해주는 중.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 혼자 경기를 박살내버린 토론토 블루제이스는 야리엘 로드리게즈(2.35)가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20일 샌디에고 원정에서 4이닝 3안타 1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로드리게즈는 조금씩 투구 이닝을 늘려나가는 중이다.
투구수가 많은게 흠이긴 하지만 지금의 로드리게즈라면 5이닝은 완벽히 막아줄수 있을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와카 상대로 2점을 올리는데 그친 토론토의 타선은 결정적일때 나온 병살 2개가 그대로 승부를 갈라버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병살에 5타수 무안타, 결정적 실책 2개를 범한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는 이쯤 되면 라인업에 없는게 더 도움이 될 정도.
1.1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네이트 피어슨이 불펜 정착을 잘 하고 있는 것 같다.
블라디미르 게레로가 캐칭만 제대로 했으면 경기는 아마도 토론토의 승리로 마무리 되었을 것이다.
수비 하나가 경기를 날려버리는 좋은 케이스를 보여준 셈.
그래도 마쉬의 투구로는 토론토의 타선을 막기 힘든게 현실이고 로드리게즈는 그의 구위가 충분히 메이저에서 통할수 있다는걸 보여주었다.
무엇보다 전날 토론토는 불펜을 꽤 아꼈다.
선발에서 앞선 토론토 블루제이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5:2 토론토 승리
핸디 : 토론토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 이전글4월25일 텍사스 vs 시애틀 mlb 스포츠분석 24.04.24
- 다음글4월24일 워싱턴 LA다저스 MLB프로야구분석 해외스포츠 24.04.2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