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억이 1.4억 됐다" 이번주 44% ↑...삼전닉스 안 부러운 이 종목 ???????? > 자유홍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 자유홍보

???? "1억이 1.4억 됐다" 이번주 44% ↑...삼전닉스 안 부러운 이 종목 ????????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0 13:35 조회 148 댓글 5

본문

20260620_133536_1d26021119cc.png

20260620_133536_61277c67c231.png

20260620_133536_4f2a1468b1c4.png

20260620_133536_71d64f247d3e.png

https://n.news.naver.com/article/008/0005374627?cds=news_media_pc

20260620_133536_071fd55b816f.png

삼성전기




fb_img_01.gif fb_img_02.gif fb_img_03.gif fb_img_04.gif fb_img_05.gif fb_img_06.gif fb_img_07.gif fb_img_08.gif fb_img_09.gif fb_img_10.gif

댓글목록 5

Edguy님의 댓글

Edguy 작성일

Mlcc 2년간 부족할거라던데

므겡므겡님의 댓글

므겡므겡 작성일

그렇담 정답은 삼성전자 삼성전기 하이닉스를 모두 품은 솔반투다!!

악덕팬더님의 댓글

악덕팬더 작성일

여기 주식 들어간 친구한테 삼성전기는 뭐하는 회사냐고 물어보니까 '삼성에서 쓰는 전기만드는 회사겠지' 라고 답변 받았다

종갓집맛김치님의 댓글

종갓집맛김치 작성일

[미주밈002]

유한매트님의 댓글

유한매트 작성일

[icon_26]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