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벌 콤플렉스는 끝이 없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0 22:09 조회 187 댓글 6본문
댓글목록 6
도르래님의 댓글
도르래 작성일그건 기대수입이랑 직업안정성 차이가 너무 큰걸
만표70의가능세계님의 댓글
만표70의가능세계 작성일현역 때 중대였어서 재수 때 연고만 가도 성불 한다고 했는데 정작 서울대 가니까 의대 간다고 함
산책하는개미님의 댓글
산책하는개미 작성일날두는 어디서부터 틀어진 건가코로나 때부터인가
주류박람회님의 댓글
주류박람회 작성일내 친구들 서울대 갔어도 의대 부러워하지는 않더라 ㅋㅋ 의대도 붙었는데 이공계 자존심 때문에 공대 간 거라서대신 나중에 대학원까지 졸업하고 취직하고서 월급 받더니 욕함
해병짜장님의 댓글
해병짜장 작성일ㅋㅋㅋㅋㅋㅋㅋㅋ막줄 ㅅㅂ












만표70의가능세계님의 댓글
만표70의가능세계 작성일작년에 설물교 간 애가 올해 의대 간다고 삼수 박는 거 보면 끝이 없는 거 같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