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자 대참사 난 야구경기 > 자유홍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 자유홍보

⚾) 오늘자 대참사 난 야구경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0 23:15 조회 144 댓글 12

본문

20260620_231507_d1a604d0d496.jpg

9회말에 선두타자가 홈런을 치고

그 타자가 끝내기 안타침




fb_img_01.gif fb_img_02.gif fb_img_03.gif fb_img_04.gif fb_img_05.gif fb_img_06.gif fb_img_07.gif fb_img_08.gif fb_img_09.gif fb_img_10.gif

댓글목록 12

황제건님의 댓글

황제건 작성일

우리 팀장님 어금니 갈려있겠네

Everheart님의 댓글

Everheart 작성일

기아 버튜버 반응 곧 올라오겠네ㅋㅋㅋㅋㅋ

부두술사님의 댓글

부두술사 작성일

(대충 야구때려치고 컴활따라는 댓글)

살리단님의 댓글

살리단 작성일

기아 해체해라

쓰읍하님의 댓글

쓰읍하 작성일

시발련들아 이게 맞냐 불펜놈들아

금귤님의 댓글

금귤 작성일

kt팬들 도파민 지렸겠다..

Hey4JM님의 댓글

Hey4JM 작성일

다행이네 광주에서 했으면 챔필 피로 물들었다

취그미니님의 댓글

취그미니 작성일

진짜 이 병신팀은 중간이 없어 잘할땐 존나잘하는데 못할때는 이게 시발팀이냐 할 때가 많어. 질때 아주 예술로 진경기가 벌써 몇번이냐. 14:1로 이기다가 15:15로 비긴 미친경기도 기아고 아주 기아덕분에 우리아빠 저혈압은 없을꺼같아

autumnboy님의 댓글

autumnboy 작성일

9회말에 선두타자가 홈런을 치고그 타자가 끝내기 안타침??????

쓰읍하님의 댓글

쓰읍하 작성일

힐리어드야...꼭 그렇게 해야 속이 시원했니...

끼니는홍차세잔님의 댓글

끼니는홍차세잔 작성일

시발

서리꽃이핀다님의 댓글

서리꽃이핀다 작성일

ㅅㅂ 시즌중에 꼭 저지랄하면서 역전당하는 경기가 무조건 있냐 ㅅㅂ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