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난립을 보면서 솔직한 생각 > 자유홍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 자유홍보

OTT 난립을 보면서 솔직한 생각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0 23:39 조회 142 댓글 0

본문

20260620_233925_bf19fed4a4d0.png

디플이든 애플티비든 다 좆되면 좋겠음. 덕점이 뭔데 몰라 시발.

그냥 영화나 드라마 다 하나에서 보고 싶음. 구독 여러개 귀찮아

특히 마이너한 OTT 독점은 죽여버리고 싶음. 그딴 걸 왜 구독해?

20260620_233925_081e1cb018b8.png

드라마나 영화는 다 무삭제가 있는데 애니만 없는 거 좆같음. 애니도 무삭제로 보고 싶음. 특히 담배 가리는 거 시발 개 좆같음

혹시 국내가 안되면 그냥 현지 OTT풀어줘라.

20260620_233925_5ebf0bfa9e37.png

야동도 OTT열어주면 안되나?




fb_img_01.gif fb_img_02.gif fb_img_03.gif fb_img_04.gif fb_img_05.gif fb_img_06.gif fb_img_07.gif fb_img_08.gif fb_img_09.gif fb_img_10.gif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