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홍명보 천운 타고났나?' 월드컵 H조 스페인, 카보베르데 32강 진출 페이지 정보 작성자 포늬우스 작성일 26-06-27 11:36 조회 186 댓글 21 본문 이전글 '결혼 2년 차' 효민, '♥10살 연상' 금융맨 긴장하게 만드는 핫한 비주얼 "Oh" 다음글 ‘5000억 원 쓰고도 꼴지’ 뉴욕 메츠, 칼 빼들었다 ‘멘도사 감독 경질’ 댓글목록 21 그대 그대 그대님의 댓글 그대 그대 그대 작성일 26-06-27 11:3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스페인이 이기고 있지만 밀리는 경기를 보면서 내가 대체 이걸 왜 보고 있지? 하는 자괴감이 들었습니다. 크크.. 모든 경기가 우리나라 경기인 듯한 이 기분... 갑자기 열받네.. 스페인이 이기고 있지만 밀리는 경기를 보면서 내가 대체 이걸 왜 보고 있지? 하는 자괴감이 들었습니다. 크크.. 모든 경기가 우리나라 경기인 듯한 이 기분... 갑자기 열받네.. 사랑의하츄핑님의 댓글 사랑의하츄핑 작성일 26-06-27 11:41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그 기분 그대로 이집트 이란 전도 보셔야 합니다 크크크 그 기분 그대로 이집트 이란 전도 보셔야 합니다 크크크 난나나나솨님의 댓글 난나나나솨 작성일 26-06-27 11:45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이제 살라가 한 건 해주길 바라야하나 싶네요. 이제 살라가 한 건 해주길 바라야하나 싶네요. hope님의 댓글 hope 작성일 26-06-27 11:4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감사합니다 스페인 감사합니다 스페인 style님의 댓글 style 작성일 26-06-27 11:53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스페인 믿고있었다규 스페인 믿고있었다규 世宗님의 댓글 世宗 작성일 26-06-27 11:5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이제 4개중 2개 충족이 되는지 남았군요 이제 4개중 2개 충족이 되는지 남았군요 아엠포유님의 댓글 아엠포유 작성일 26-06-27 12:03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보지냐의 팔로워 수는 얼마나 올라갈 것인가 덜덜 보지냐의 팔로워 수는 얼마나 올라갈 것인가 덜덜 요망한피망님의 댓글 요망한피망 작성일 26-06-27 12:05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살라신이여 제발... 살라신이여 제발... 이랜드승격좀님의 댓글 이랜드승격좀 작성일 26-06-27 12:0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치지직 빙고판에 드디어 동그라미가 크크 치지직 빙고판에 드디어 동그라미가 크크 456번님의 댓글 456번 작성일 26-06-27 12:1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스페인까지 안도와주는건 억까긴하죠 스페인까지 안도와주는건 억까긴하죠 쿨럭님의 댓글 쿨럭 작성일 26-06-27 12:14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이제는 7부능선 정도 넘었나요? 이제는 7부능선 정도 넘었나요? 빼사스님의 댓글 빼사스 작성일 26-06-27 12:1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근데 우루과이 후반 비매너는 진짜... 원래 그런 팀이지만, 참... 근데 우루과이 후반 비매너는 진짜... 원래 그런 팀이지만, 참... Riina님의 댓글 Riina 작성일 26-06-27 12:22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왠지 마지막 경기인 J조에서 결정나지 않을까 싶군요. 왠지 마지막 경기인 J조에서 결정나지 않을까 싶군요. 가고또가고님의 댓글 가고또가고 작성일 26-06-27 12:26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이렇게 월드컵을 즐기는 방법이 있었군요 크크 이렇게 월드컵을 즐기는 방법이 있었군요 크크 호날두님의 댓글 호날두 작성일 26-06-27 12:28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세계인의 축제 월드컵을 매경기 즐기라는 홍명보의 큰 그림.... 세계인의 축제 월드컵을 매경기 즐기라는 홍명보의 큰 그림.... 국수말은나라님의 댓글 국수말은나라 작성일 26-06-27 12:3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이집트 하나 되고 나머진 다 안될듯 명보 얼릉 짐싸고 계란 맞자 나이아가라 폭포 볼 생각 말구 알제리 오스트리아는 비기면 그냥 둘 다 나가서 설렁 우즈백이 콩코한테 발릴듯 가나 크로아티아도 비기면 그냥 둘 다 나감 이집트 하나 되고 나머진 다 안될듯 명보 얼릉 짐싸고 계란 맞자 나이아가라 폭포 볼 생각 말구 알제리 오스트리아는 비기면 그냥 둘 다 나가서 설렁 우즈백이 콩코한테 발릴듯 가나 크로아티아도 비기면 그냥 둘 다 나감 수박님의 댓글 수박 작성일 26-06-27 12:35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우루과이가 진짜 역대급 참사 아닌가 싶네요. 사우디랑 카보베르데가 있는데 1승도 못 따고 탈락 우루과이가 진짜 역대급 참사 아닌가 싶네요. 사우디랑 카보베르데가 있는데 1승도 못 따고 탈락 달달한고양이님의 댓글 달달한고양이 작성일 26-06-27 12:38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아니 아홉개중에 고작 세개 하는 게 어렵니!! (다른 나라들을 다그치며) 아니 아홉개중에 고작 세개 하는 게 어렵니!! (다른 나라들을 다그치며) 대청마루님의 댓글 대청마루 작성일 26-06-27 12:43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일퀘가 이렇게 힘듭니다. 일퀘가 이렇게 힘듭니다. 현혹님의 댓글 현혹 작성일 26-06-27 12:48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우루과이도 많이 약해졌네요. 우루과이도 많이 약해졌네요. leeman님의 댓글 leeman 작성일 26-06-27 12:5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이집트도 조1위가 걸려있어서 이집트가 이길것 같애요. 벨기에가 뉴질랜드한테 이긴다고 보면 이집트도 조1위가 걸려있어서 이집트가 이길것 같애요. 벨기에가 뉴질랜드한테 이긴다고 보면
그대 그대 그대님의 댓글 그대 그대 그대 작성일 26-06-27 11:3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스페인이 이기고 있지만 밀리는 경기를 보면서 내가 대체 이걸 왜 보고 있지? 하는 자괴감이 들었습니다. 크크.. 모든 경기가 우리나라 경기인 듯한 이 기분... 갑자기 열받네.. 스페인이 이기고 있지만 밀리는 경기를 보면서 내가 대체 이걸 왜 보고 있지? 하는 자괴감이 들었습니다. 크크.. 모든 경기가 우리나라 경기인 듯한 이 기분... 갑자기 열받네..
사랑의하츄핑님의 댓글 사랑의하츄핑 작성일 26-06-27 11:41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그 기분 그대로 이집트 이란 전도 보셔야 합니다 크크크 그 기분 그대로 이집트 이란 전도 보셔야 합니다 크크크
빼사스님의 댓글 빼사스 작성일 26-06-27 12:1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근데 우루과이 후반 비매너는 진짜... 원래 그런 팀이지만, 참... 근데 우루과이 후반 비매너는 진짜... 원래 그런 팀이지만, 참...
Riina님의 댓글 Riina 작성일 26-06-27 12:22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왠지 마지막 경기인 J조에서 결정나지 않을까 싶군요. 왠지 마지막 경기인 J조에서 결정나지 않을까 싶군요.
호날두님의 댓글 호날두 작성일 26-06-27 12:28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세계인의 축제 월드컵을 매경기 즐기라는 홍명보의 큰 그림.... 세계인의 축제 월드컵을 매경기 즐기라는 홍명보의 큰 그림....
국수말은나라님의 댓글 국수말은나라 작성일 26-06-27 12:3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이집트 하나 되고 나머진 다 안될듯 명보 얼릉 짐싸고 계란 맞자 나이아가라 폭포 볼 생각 말구 알제리 오스트리아는 비기면 그냥 둘 다 나가서 설렁 우즈백이 콩코한테 발릴듯 가나 크로아티아도 비기면 그냥 둘 다 나감 이집트 하나 되고 나머진 다 안될듯 명보 얼릉 짐싸고 계란 맞자 나이아가라 폭포 볼 생각 말구 알제리 오스트리아는 비기면 그냥 둘 다 나가서 설렁 우즈백이 콩코한테 발릴듯 가나 크로아티아도 비기면 그냥 둘 다 나감
수박님의 댓글 수박 작성일 26-06-27 12:35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우루과이가 진짜 역대급 참사 아닌가 싶네요. 사우디랑 카보베르데가 있는데 1승도 못 따고 탈락 우루과이가 진짜 역대급 참사 아닌가 싶네요. 사우디랑 카보베르데가 있는데 1승도 못 따고 탈락
달달한고양이님의 댓글 달달한고양이 작성일 26-06-27 12:38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아니 아홉개중에 고작 세개 하는 게 어렵니!! (다른 나라들을 다그치며) 아니 아홉개중에 고작 세개 하는 게 어렵니!! (다른 나라들을 다그치며)
leeman님의 댓글 leeman 작성일 26-06-27 12:5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이집트도 조1위가 걸려있어서 이집트가 이길것 같애요. 벨기에가 뉴질랜드한테 이긴다고 보면 이집트도 조1위가 걸려있어서 이집트가 이길것 같애요. 벨기에가 뉴질랜드한테 이긴다고 보면
그대 그대 그대님의 댓글
그대 그대 그대 작성일스페인이 이기고 있지만 밀리는 경기를 보면서 내가 대체 이걸 왜 보고 있지? 하는 자괴감이 들었습니다. 크크.. 모든 경기가 우리나라 경기인 듯한 이 기분... 갑자기 열받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