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월드컵 G조 1위 벨기에 2위 이집트 3위 이란 > 꿀픽 스포츠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 꿀픽 스포츠뉴스

[스포츠] 월드컵 G조 1위 벨기에 2위 이집트 3위 이란

페이지 정보

작성자 포늬우스 작성일 26-06-27 14:41 조회 192 댓글 31

본문

80d1af9c8a820db060c5f5d7c3a3a1c1.webp
1782537205_3fac49f9b07a0be2c611e215b9dc4fdd.png
홍명보호, 이젠 정말 벼랑끝… 이란-이집트 무승부, 韓 32강 탈락 점점 현실로

월드컵 G조
1위 벨기에 1승 2무 승점 5 득실 +4
2위 이집트 1승 2무 승점 5 득실 +2
3위 이란 3무 승점 3 득실 0
4위 뉴질랜드 1무 2패 승점 1 득실 -6
마지막에 이란이 넣은 골이 오프사이드 판정 나면서 이집트 이란은 1:1 무승부가 되었네요. 근데 이란도 조 3위 했지만 아마 거의 올라가지 않을까 싶네요. 승점 3에 득실 0이라..
이집트가 이란을 이겨야한다는 퀘스트 달성이 실패함으로써 대한민국은 이제 경우의 수 3 중 2이 달성되어야 하는 처지가 되었습니다.


fb_img_01.gif fb_img_02.gif fb_img_03.gif fb_img_04.gif fb_img_05.gif fb_img_06.gif fb_img_07.gif fb_img_08.gif fb_img_09.gif fb_img_10.gif

댓글목록 31

투신도란나님의 댓글

투신도란나 작성일

이란이 올라가는 게 정의임

최강한화님의 댓글

최강한화 작성일

3개 중 2개면 올라갈 확률 66%이니깐 희망은 있군요.

설탕님의 댓글

설탕 작성일

이게 맞죠

몽키매직님의 댓글

몽키매직 작성일

각각 달성확률 반반 확률로 쳐도 50% 죠. 결과값이 1/2/3 이 이니고 0/1/2/3 이라... 0개 : 12.5% 1개 : 37.5% 2개 : 37.5% 3개 : 12.5% 근데 무승부도 있고 팀파워도 고려시 각각 확률이 반이 안될 겁니다.

Ryn님의 댓글

Ryn 작성일

아직 안왔어 명보야? 언능 집에 가자

Silver Scrapes님의 댓글

Silver Scrapes 작성일

오늘 경기 보니 이란 같은 팀이 올라 가는 게 맞습니다. 어떻게든 마지막까지 이기려고 몰아치는 게 인상깊네요 -1 지키겠다고 볼 돌리는 쓰레기 감독이 토너먼트 올라가면 축구에 대한 모독이죠

백정님의 댓글

백정 작성일

J K L 승패 정배가 어디쪽이에요? 덜덜..

설탕님의 댓글

설탕 작성일

J 알제리 K 콩고 L 크로아티아 이렇게 입니다.

터치터치님의 댓글

터치터치 작성일

무콩크 무콩무 정도죠

세인님의 댓글

세인 작성일

J 무승부 (한국에 유리한 결과 확률 37.8%) K 콩고 승 (한국에 유리한 확률 51.1% - 무재배 해도 되서 높습니다) L 크로아티아 승 (한국에 유리한 확률 17.6%) 입니다

Quarterback님의 댓글

Quarterback 작성일

무무무

농담곰님의 댓글

농담곰 작성일

이게 월드컵이지.. 탈락이고 뭐고 죽기살기로 뛰는걸 보고싶다고요

로바즈뉴크님의 댓글

로바즈뉴크 작성일

이란 마지막까지 절박하게 뛰는 거 보니 참 우리나라 3차전은 왜 그랬는지...

世宗님의 댓글

世宗 작성일

이란이 32강 막차 아슬아슬

개념은?님의 댓글

개념은? 작성일

역대급 관심없는 월드컵이라했었는데.. 정반대네요 모든조를 이렇게 끝까지 관심가져본게 처음입니다 크크

세종님의 댓글

세종 작성일

내려와

터번소년님의 댓글

터번소년 작성일

저 가운데만 뻥 뚫리는거 아닌가?

VictoryFood님의 댓글

VictoryFood 작성일

XXX XOX XXX 각인가요?

설탕님의 댓글

설탕 작성일

이거 완전 바둑이네요

아엠포유님의 댓글

아엠포유 작성일

역시 양궁의 나라

물소싫어님의 댓글

물소싫어 작성일

홍명보 나가라

라라 안티포바님의 댓글

라라 안티포바 작성일

크로아티아가 모드리치의 팀이던가요? 8년전 월드컵인가에서 좋은모습보여준거같은데, 어쩌다 48강 탈락까지 몰렸대...

아엠포유님의 댓글

아엠포유 작성일

빨리 떨어져라 크크크크 그런 경기력으로 32강 가면 안 되지

Naxos님의 댓글

Naxos 작성일

나이스

Hoov님의 댓글

Hoov 작성일

이란 후반 추가시간까지 열심히 뛰던데 올라가야죠 지고 있는데도 어슬렁거리며 백패스나하는 그런나라가 떨어지는게 맞습니다

Cand님의 댓글

Cand 작성일

우효

아크님의 댓글

아크 작성일

???: 다른 나라가 열심히 했으면 32강 진출할 수 있었다고 본다. 생각보다 운이 안 좋았다.

달달한고양이님의 댓글

달달한고양이 작성일

저도 오늘 경기 다봤는뎈크크 다들 진짜 열심히 하고 잘해요 우리가 올라가는 게 도의적으로도 옳지 않은 너낌…

하야로비님의 댓글

하야로비 작성일

한잔해 빙고판 가운데는 먹었잖아

윤니에스타님의 댓글

윤니에스타 작성일

여기있는 많은 분들이 이집트가 이란 이긴다 한거 같은데.. 이럴 줄 알았습니다. 저는 이란의 무승부 근성이 너무 강해서 이집트가 이기는 그림이 안그려지더라는. 홍명보 탈락이 눈앞이네요.

핫포비진님의 댓글

핫포비진 작성일

다른 국가 경기를 볼수록 그냥 우리가 떨어지는게 맞네요 우리보다 못하는 나라가 없음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