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월드컵 G조 1위 벨기에 2위 이집트 3위 이란
페이지 정보

본문


월드컵 G조
1위 벨기에 1승 2무 승점 5 득실 +4
2위 이집트 1승 2무 승점 5 득실 +2
3위 이란 3무 승점 3 득실 0
4위 뉴질랜드 1무 2패 승점 1 득실 -6
마지막에 이란이 넣은 골이 오프사이드 판정 나면서 이집트 이란은 1:1 무승부가 되었네요. 근데 이란도 조 3위 했지만 아마 거의 올라가지 않을까 싶네요. 승점 3에 득실 0이라..
이집트가 이란을 이겨야한다는 퀘스트 달성이 실패함으로써 대한민국은 이제 경우의 수 3 중 2이 달성되어야 하는 처지가 되었습니다.
- 이전글강소연, 수영복 입고 글래머러스 자태…남동생과 간 괌 여행에서 건강 美 폭발 26.06.27
- 다음글뉴질랜드에 5-1 완승 거둔 벨기에, G조 1위 확정… 한국 32강 진출 시 ‘최강 상대’ 가능성 26.06.27
댓글목록

투신도란나님의 댓글
투신도란나 작성일이란이 올라가는 게 정의임

최강한화님의 댓글
최강한화 작성일3개 중 2개면 올라갈 확률 66%이니깐 희망은 있군요.

설탕님의 댓글
설탕 작성일이게 맞죠

몽키매직님의 댓글
몽키매직 작성일각각 달성확률 반반 확률로 쳐도 50% 죠. 결과값이 1/2/3 이 이니고 0/1/2/3 이라... 0개 : 12.5% 1개 : 37.5% 2개 : 37.5% 3개 : 12.5% 근데 무승부도 있고 팀파워도 고려시 각각 확률이 반이 안될 겁니다.

Ryn님의 댓글
Ryn 작성일아직 안왔어 명보야? 언능 집에 가자

Silver Scrapes님의 댓글
Silver Scrapes 작성일오늘 경기 보니 이란 같은 팀이 올라 가는 게 맞습니다. 어떻게든 마지막까지 이기려고 몰아치는 게 인상깊네요 -1 지키겠다고 볼 돌리는 쓰레기 감독이 토너먼트 올라가면 축구에 대한 모독이죠

백정님의 댓글
백정 작성일J K L 승패 정배가 어디쪽이에요? 덜덜..

설탕님의 댓글
설탕 작성일J 알제리 K 콩고 L 크로아티아 이렇게 입니다.

터치터치님의 댓글
터치터치 작성일무콩크 무콩무 정도죠

세인님의 댓글
세인 작성일J 무승부 (한국에 유리한 결과 확률 37.8%) K 콩고 승 (한국에 유리한 확률 51.1% - 무재배 해도 되서 높습니다) L 크로아티아 승 (한국에 유리한 확률 17.6%) 입니다

Quarterback님의 댓글
Quarterback 작성일무무무

농담곰님의 댓글
농담곰 작성일이게 월드컵이지.. 탈락이고 뭐고 죽기살기로 뛰는걸 보고싶다고요

로바즈뉴크님의 댓글
로바즈뉴크 작성일이란 마지막까지 절박하게 뛰는 거 보니 참 우리나라 3차전은 왜 그랬는지...

世宗님의 댓글
世宗 작성일이란이 32강 막차 아슬아슬

개념은?님의 댓글
개념은? 작성일역대급 관심없는 월드컵이라했었는데.. 정반대네요 모든조를 이렇게 끝까지 관심가져본게 처음입니다 크크

세종님의 댓글
세종 작성일내려와

터번소년님의 댓글
터번소년 작성일저 가운데만 뻥 뚫리는거 아닌가?

VictoryFood님의 댓글
VictoryFood 작성일XXX XOX XXX 각인가요?

설탕님의 댓글
설탕 작성일이거 완전 바둑이네요

아엠포유님의 댓글
아엠포유 작성일역시 양궁의 나라

물소싫어님의 댓글
물소싫어 작성일홍명보 나가라

라라 안티포바님의 댓글
라라 안티포바 작성일크로아티아가 모드리치의 팀이던가요? 8년전 월드컵인가에서 좋은모습보여준거같은데, 어쩌다 48강 탈락까지 몰렸대...

아엠포유님의 댓글
아엠포유 작성일빨리 떨어져라 크크크크 그런 경기력으로 32강 가면 안 되지

Naxos님의 댓글
Naxos 작성일나이스

Hoov님의 댓글
Hoov 작성일이란 후반 추가시간까지 열심히 뛰던데 올라가야죠 지고 있는데도 어슬렁거리며 백패스나하는 그런나라가 떨어지는게 맞습니다

Cand님의 댓글
Cand 작성일우효

아크님의 댓글
아크 작성일???: 다른 나라가 열심히 했으면 32강 진출할 수 있었다고 본다. 생각보다 운이 안 좋았다.

달달한고양이님의 댓글
달달한고양이 작성일저도 오늘 경기 다봤는뎈크크 다들 진짜 열심히 하고 잘해요 우리가 올라가는 게 도의적으로도 옳지 않은 너낌…

하야로비님의 댓글
하야로비 작성일한잔해 빙고판 가운데는 먹었잖아

윤니에스타님의 댓글
윤니에스타 작성일여기있는 많은 분들이 이집트가 이란 이긴다 한거 같은데.. 이럴 줄 알았습니다. 저는 이란의 무승부 근성이 너무 강해서 이집트가 이기는 그림이 안그려지더라는. 홍명보 탈락이 눈앞이네요.

핫포비진님의 댓글
핫포비진 작성일다른 국가 경기를 볼수록 그냥 우리가 떨어지는게 맞네요 우리보다 못하는 나라가 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