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월드컵 G조 1위 벨기에 2위 이집트 3위 이란 > 꿀픽 스포츠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스포츠] 월드컵 G조 1위 벨기에 2위 이집트 3위 이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포늬우스
댓글 31건 조회 195회 작성일 26-06-27 14:41

본문

80d1af9c8a820db060c5f5d7c3a3a1c1.webp
1782537205_3fac49f9b07a0be2c611e215b9dc4fdd.png
홍명보호, 이젠 정말 벼랑끝… 이란-이집트 무승부, 韓 32강 탈락 점점 현실로

월드컵 G조
1위 벨기에 1승 2무 승점 5 득실 +4
2위 이집트 1승 2무 승점 5 득실 +2
3위 이란 3무 승점 3 득실 0
4위 뉴질랜드 1무 2패 승점 1 득실 -6
마지막에 이란이 넣은 골이 오프사이드 판정 나면서 이집트 이란은 1:1 무승부가 되었네요. 근데 이란도 조 3위 했지만 아마 거의 올라가지 않을까 싶네요. 승점 3에 득실 0이라..
이집트가 이란을 이겨야한다는 퀘스트 달성이 실패함으로써 대한민국은 이제 경우의 수 3 중 2이 달성되어야 하는 처지가 되었습니다.


fb_img_01.gif fb_img_02.gif fb_img_03.gif fb_img_04.gif fb_img_05.gif fb_img_06.gif fb_img_07.gif fb_img_08.gif fb_img_09.gif fb_img_10.gif

댓글목록

profile_image

투신도란나님의 댓글

투신도란나 작성일

이란이 올라가는 게 정의임

profile_image

최강한화님의 댓글

최강한화 작성일

3개 중 2개면 올라갈 확률 66%이니깐 희망은 있군요.

profile_image

설탕님의 댓글

설탕 작성일

이게 맞죠

profile_image

몽키매직님의 댓글

몽키매직 작성일

각각 달성확률 반반 확률로 쳐도 50% 죠. 결과값이 1/2/3 이 이니고 0/1/2/3 이라... 0개 : 12.5% 1개 : 37.5% 2개 : 37.5% 3개 : 12.5% 근데 무승부도 있고 팀파워도 고려시 각각 확률이 반이 안될 겁니다.

profile_image

Ryn님의 댓글

Ryn 작성일

아직 안왔어 명보야? 언능 집에 가자

profile_image

Silver Scrapes님의 댓글

Silver Scrapes 작성일

오늘 경기 보니 이란 같은 팀이 올라 가는 게 맞습니다. 어떻게든 마지막까지 이기려고 몰아치는 게 인상깊네요 -1 지키겠다고 볼 돌리는 쓰레기 감독이 토너먼트 올라가면 축구에 대한 모독이죠

profile_image

백정님의 댓글

백정 작성일

J K L 승패 정배가 어디쪽이에요? 덜덜..

profile_image

설탕님의 댓글

설탕 작성일

J 알제리 K 콩고 L 크로아티아 이렇게 입니다.

profile_image

터치터치님의 댓글

터치터치 작성일

무콩크 무콩무 정도죠

profile_image

세인님의 댓글

세인 작성일

J 무승부 (한국에 유리한 결과 확률 37.8%) K 콩고 승 (한국에 유리한 확률 51.1% - 무재배 해도 되서 높습니다) L 크로아티아 승 (한국에 유리한 확률 17.6%) 입니다

profile_image

Quarterback님의 댓글

Quarterback 작성일

무무무

profile_image

농담곰님의 댓글

농담곰 작성일

이게 월드컵이지.. 탈락이고 뭐고 죽기살기로 뛰는걸 보고싶다고요

profile_image

로바즈뉴크님의 댓글

로바즈뉴크 작성일

이란 마지막까지 절박하게 뛰는 거 보니 참 우리나라 3차전은 왜 그랬는지...

profile_image

世宗님의 댓글

世宗 작성일

이란이 32강 막차 아슬아슬

profile_image

개념은?님의 댓글

개념은? 작성일

역대급 관심없는 월드컵이라했었는데.. 정반대네요 모든조를 이렇게 끝까지 관심가져본게 처음입니다 크크

profile_image

세종님의 댓글

세종 작성일

내려와

profile_image

터번소년님의 댓글

터번소년 작성일

저 가운데만 뻥 뚫리는거 아닌가?

profile_image

VictoryFood님의 댓글

VictoryFood 작성일

XXX XOX XXX 각인가요?

profile_image

설탕님의 댓글

설탕 작성일

이거 완전 바둑이네요

profile_image

아엠포유님의 댓글

아엠포유 작성일

역시 양궁의 나라

profile_image

물소싫어님의 댓글

물소싫어 작성일

홍명보 나가라

profile_image

라라 안티포바님의 댓글

라라 안티포바 작성일

크로아티아가 모드리치의 팀이던가요? 8년전 월드컵인가에서 좋은모습보여준거같은데, 어쩌다 48강 탈락까지 몰렸대...

profile_image

아엠포유님의 댓글

아엠포유 작성일

빨리 떨어져라 크크크크 그런 경기력으로 32강 가면 안 되지

profile_image

Naxos님의 댓글

Naxos 작성일

나이스

profile_image

Hoov님의 댓글

Hoov 작성일

이란 후반 추가시간까지 열심히 뛰던데 올라가야죠 지고 있는데도 어슬렁거리며 백패스나하는 그런나라가 떨어지는게 맞습니다

profile_image

Cand님의 댓글

Cand 작성일

우효

profile_image

아크님의 댓글

아크 작성일

???: 다른 나라가 열심히 했으면 32강 진출할 수 있었다고 본다. 생각보다 운이 안 좋았다.

profile_image

달달한고양이님의 댓글

달달한고양이 작성일

저도 오늘 경기 다봤는뎈크크 다들 진짜 열심히 하고 잘해요 우리가 올라가는 게 도의적으로도 옳지 않은 너낌…

profile_image

하야로비님의 댓글

하야로비 작성일

한잔해 빙고판 가운데는 먹었잖아

profile_image

윤니에스타님의 댓글

윤니에스타 작성일

여기있는 많은 분들이 이집트가 이란 이긴다 한거 같은데.. 이럴 줄 알았습니다. 저는 이란의 무승부 근성이 너무 강해서 이집트가 이기는 그림이 안그려지더라는. 홍명보 탈락이 눈앞이네요.

profile_image

핫포비진님의 댓글

핫포비진 작성일

다른 국가 경기를 볼수록 그냥 우리가 떨어지는게 맞네요 우리보다 못하는 나라가 없음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438
어제
2,298
최대
32,331
전체
1,113,744

Copyright © 꿀픽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