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스코틀랜드 스티브 클라크 감독 자진사임
페이지 정보

본문
- 이전글[북중미 월드컵] '꽝꽝꽝꽝꽝꽝' 韓 초비상! 32강 진출 확률 '17.8%'→사실상 탈락 확정…가나, 크로아티아에 1-2 석패 26.06.28
- 다음글"해줄 줄 알았어?" 홍명보호, 벼랑 끝! 가나, 크로아티아에 패했지만 조 3위로 32강행 26.06.28
댓글목록

퇴직하고싶다님의 댓글
퇴직하고싶다 작성일MB는 전 월드컵도 술파티 걸린거 아니었으면 뭉개고 갔을겁니다.... 이번에도 스스로 물러나진 않을거같네요...

아엠포유님의 댓글
아엠포유 작성일저는 저를 버렸습니다 아시안컵까지 봉사하겠습니다

타마노코시님의 댓글
타마노코시 작성일아시안컵까지 얼마 안남았다는 이유로 가겠죠. 그리고 축협에서는 돈없다고 할 것이고요. 마지막으로 축협 지금 정신상태로는 MB가 나간다고 MB-2가 들어오지 제대로 된 사람 안들어올 것입니다.

Grateful Days~님의 댓글
Grateful Days~ 작성일아직도 사임안했다구요?

카마도 탄지로님의 댓글
카마도 탄지로 작성일흠 우린 언제까지 호러쇼를봐야할까

Miwon님의 댓글
Miwon 작성일홍명보는 책임지고 강팀으로 만들겠다 이러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