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스코틀랜드 스티브 클라크 감독 자진사임 페이지 정보 작성자 포늬우스 작성일 26-06-28 10:13 조회 165 댓글 6 본문 스코틀랜드 감독이 공식적으로 벌써 자진사임함우리쪽은 만약 탈락시 어떻게 될지 지켜봐야 겠네요 이전글 [북중미 월드컵] '꽝꽝꽝꽝꽝꽝' 韓 초비상! 32강 진출 확률 '17.8%'→사실상 탈락 확정…가나, 크로아티아에 1-2 석패 다음글 "해줄 줄 알았어?" 홍명보호, 벼랑 끝! 가나, 크로아티아에 패했지만 조 3위로 32강행 댓글목록 6 퇴직하고싶다님의 댓글 퇴직하고싶다 작성일 26-06-28 10:1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MB는 전 월드컵도 술파티 걸린거 아니었으면 뭉개고 갔을겁니다.... 이번에도 스스로 물러나진 않을거같네요... MB는 전 월드컵도 술파티 걸린거 아니었으면 뭉개고 갔을겁니다.... 이번에도 스스로 물러나진 않을거같네요... 아엠포유님의 댓글 아엠포유 작성일 26-06-28 10:2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저는 저를 버렸습니다 아시안컵까지 봉사하겠습니다 저는 저를 버렸습니다 아시안컵까지 봉사하겠습니다 타마노코시님의 댓글 타마노코시 작성일 26-06-28 10:23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아시안컵까지 얼마 안남았다는 이유로 가겠죠. 그리고 축협에서는 돈없다고 할 것이고요. 마지막으로 축협 지금 정신상태로는 MB가 나간다고 MB-2가 들어오지 제대로 된 사람 안들어올 것입니다. 아시안컵까지 얼마 안남았다는 이유로 가겠죠. 그리고 축협에서는 돈없다고 할 것이고요. 마지막으로 축협 지금 정신상태로는 MB가 나간다고 MB-2가 들어오지 제대로 된 사람 안들어올 것입니다. Grateful Days~님의 댓글 Grateful Days~ 작성일 26-06-28 10:2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아직도 사임안했다구요? 아직도 사임안했다구요? 카마도 탄지로님의 댓글 카마도 탄지로 작성일 26-06-28 10:3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흠 우린 언제까지 호러쇼를봐야할까 흠 우린 언제까지 호러쇼를봐야할까 Miwon님의 댓글 Miwon 작성일 26-06-28 10:33 댓글 옵션 답변 삭제 홍명보는 책임지고 강팀으로 만들겠다 이러겠죠 홍명보는 책임지고 강팀으로 만들겠다 이러겠죠
퇴직하고싶다님의 댓글 퇴직하고싶다 작성일 26-06-28 10:1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MB는 전 월드컵도 술파티 걸린거 아니었으면 뭉개고 갔을겁니다.... 이번에도 스스로 물러나진 않을거같네요... MB는 전 월드컵도 술파티 걸린거 아니었으면 뭉개고 갔을겁니다.... 이번에도 스스로 물러나진 않을거같네요...
타마노코시님의 댓글 타마노코시 작성일 26-06-28 10:23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아시안컵까지 얼마 안남았다는 이유로 가겠죠. 그리고 축협에서는 돈없다고 할 것이고요. 마지막으로 축협 지금 정신상태로는 MB가 나간다고 MB-2가 들어오지 제대로 된 사람 안들어올 것입니다. 아시안컵까지 얼마 안남았다는 이유로 가겠죠. 그리고 축협에서는 돈없다고 할 것이고요. 마지막으로 축협 지금 정신상태로는 MB가 나간다고 MB-2가 들어오지 제대로 된 사람 안들어올 것입니다.
퇴직하고싶다님의 댓글
퇴직하고싶다 작성일MB는 전 월드컵도 술파티 걸린거 아니었으면 뭉개고 갔을겁니다.... 이번에도 스스로 물러나진 않을거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