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홍명보의 다음 행보는 어떻게 될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포늬우스 작성일 26-06-28 11:00 조회 171 댓글 41본문


탈락해도 '홍명보 자동 사퇴' 없다, 계약 기간 월드컵 아닌 '내년 1월'까지
홍명보의 현재 계약은 월드컵까지가 아니라 내년 1월 아시안컵까지입니다. 홍명보씨가 구질구질하게 아시안컵까지 계속 자진 사퇴 안 하고 자리를 보존할지 모르겠네요. 홍명보라면 순순히 안 나갈 수도 있습니다.
댓글목록 41
썜님의 댓글
썜 작성일할 얘기가 너무 많은데, 짧게 하면 우선 축협부터 썪어 있습니다. 모든 악의 근원이고요. 홍명보는 이 축협의 바지사장 같은 겁니다. 그래서 홍명보는 진심으로 자신이 희생한다고, 총알받이가 된다고 생각하고 있는 거예요. 사람이 어떻게 저럴 수 있지? 싶은 인터뷰를 하는 것은 다 여기서부터 시작되는 거예요. 이미 자신은 독립투사예요. 신의 사명을 받은 상태에요. 안 바뀔 겁니다. 축협, 그니까 윗대가리부터 조져나가지 않는 이상. 홍명보는 그냥 계속 자기 하고 싶은대로, 우리 입장에서는 복장터지는 방향의 선택만 할 겁니다.
랜슬롯님의 댓글
랜슬롯 작성일많은 분들이 32강 탈락을 원했던 이유중하나가 그거라고 보거든요. 탈락하면 국민적인 공분이 일어나서 결국에 홍명보가 하차하고 개혁이 일어나서 좀 제대로된 감독이 올꺼다. 전 솔직히 이 생각에 대해서 공감 안하는게 전 홍명보 지금까지의 행보를 보면 물러날 양반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국정감사까지도 버틴 양반인데 과연 탈락했다고 책임지고 사임할까요? 오히려 1월까지 더 하겠다고 할 사람이지.. 여기에 추가로 연봉은 연봉대로 다 받을꺼구요 해임하더라고해도. 솔직히 그냥 시간이 아까울뿐입니다 손흥민선수의 날려버린 시간이. 홍명보는 절대 안물러설꺼같고.











제가LA에있을때님의 댓글
제가LA에있을때 작성일인천공항, 계란, 개틀링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