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기준점을 통과한 MLB Pipeline은 이 기회를 통해 상위 100대 유망주 순위를 더욱 강화할 예정입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모자와 가운을 벗으십시오. 이제 수많은 졸업식과 업데이트된 상위 100대 유망주 목록을 작성할 시간입니다.
MLB 서비스 시간이 없는 메이저리그 개막일 명단에서 2024년 시즌을 시작한 젊은 선수들은 일요일 45일 기준을 통해 유망주 지위를 모두 소진했습니다. 해당 기준점을 통과한 MLB Pipeline은 이 기회를 통해 상위 100대 유망주 순위를 더욱 강화할 예정입니다.
브루어스 외야수 잭슨 추리오(Jackson Chourio), 타이거스 2루수 콜트 키스(Colt Keith), 파이어리츠 우완 투수 자레드 존스(Jared Jones)가 이번 주말에 큰 졸업생을 배출했습니다. 레인저스의 외야수 와이어트 랭포드(Wyatt Langford)는 오른쪽 햄스트링 부상으로 IL에 올라 유망주 시계가 정지되면서 명단에 남아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이 세 가지를 제거하고 교체하는 것 이상의 일을 해냈습니다. 우리는 또한 상위 15위권을 재투표하고 큰 도약이나 하락이 필요한 잠재 고객을 이동시켰으며(즉, 10위 이상) 목록에서 일부를 완전히 삭제하고 2024년 돌파구에서 가치 있는 성과자를 환영했습니다.
상위 15위
1. 잭슨 홀리데이, 2B/SS, 오리올스
2. 폴 스케네스, RHP, 파이어리츠
3. 주니어 카미네로, 3B/SS, 레이스
4. 와이어트 랭포드, OF, 레인저스
5. 제임스 우드, OF, 내셔널스
6. 에단 살라스 , C, Padres
7. Dylan Crews, OF, Nationals
8. Walker Jenkins, OF, Twins
9. Jordan Lawlar, SS, D-backs
10. Jackson Jobe, RHP, Tigers
11. Colson Montgomery, SS, White Sox
12. Marcelo 메이어, SS, 레드삭스
13. 맥스 클라크, OF, 타이거스
14. 사무엘 바살로, C/1B, 오리올스
15. 피트 크로우-암스트롱, OF, 컵스
상단에는 큰 변화가 없습니다. 메이저 리그에서의 초기 부진과 이후 Triple-A Norfolk로의 선택에도 불구하고 Holliday는 장기적인 순위이기 때문에 여전히 1위 자리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볼티모어 미들 내야수는 아직 20세에 불과합니다. 메이저는 신경 쓰지 않고 트리플 A에서는 어리죠. 그리고 그의 다른 모든 정거장에서의 활약 이력은 물론 트리플 A와 메이저 사이의 격차가 다음과 같다는 지식도 있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 넓은 폭을 갖고 있기 때문에 그가 결국 The Show에서 여전히 플러스 플러스 타자가 될 것이라는 믿음을 갖게 됩니다. Chourio의 졸업을 통해 Skenes는 MLB 데뷔 하루 만에 한 단계 올라 2위에 올랐고, Caminero와 Langford도 마찬가지로 순위를 유지하며 상위 4위에 올랐습니다.
여기서 가장 큰 등반가는 Wood와 Jobe입니다.
내셔널스 외야수는 지난 시즌 Double-A에서 33.7%의 삼진을 기록한 후 몇 가지 안타 도구 문제에 직면했지만, 그는 21세 캠페인을 시작하기 위해 여전히 Triple-A로 점프하면서 그 상황을 훌륭하게 전환했습니다. 우드의 파워 포텐셜은 마이너리그에서만큼 좋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으며, 그의 충분한 스피드는 그가 가방을 훔치고 인상적인 중견수로 플레이할 수 있게 해준다.
조브는 스프링 트레이닝에서 짧은 시간 동안 시속 102마일을 기록하며 헤드라인을 장식했으며, 그의 패스트볼-슬라이더-체인지업-커터 조합은 마이너리그의 가장 깊은 무기고로 남아 있습니다. 그는 지금 햄스트링 부상을 겪고 있지만 그 전에는 Double-A Erie에서 16 2/3이닝 동안 방어율 2.16, WHIP 1.02, 삼진 24개로 눈부신 활약을 펼치며 잠재적인 에이스 전망을 강화했습니다.
최고 라이저
+42 Christian Scott, RHP, Mets (100 ~ 58)
+40 Andy Pages, OF, Dodgers (92 ~ 52)
+27 Colt Emerson, SS, Mariners (78 ~ 51)
+19 Drew Thorpe, RHP, White Sox (76 ~ 57)
+16 Bubba Chandler, RHP, Pirates (83 ~ 67)
+16 Jacob Melton, OF, Astros (90 ~ 74)
+15 Max Meyer, RHP, Marlins (99 ~ 84)
+14 Dalton Rushing, C , 다저스(67~53)
+13 카일 만자르도, 1B, 가디언스(52~39)
+11 잭슨 조브, 우완투수, 타이거스(21~10)
+11 블레이크 미첼, C, 로열스(84~73)
스캇은 메츠의 마이너리그 개발 성공 사례로 최근 몇 년 동안 포심과 스위퍼를 맡아 인상적인 결과를 얻었습니다. 이미 두 번의 강력한 MLB 선발 출전을 통해 그는 The Show에 속한 것처럼 보였고 그룹이 최대의 힘을 발휘할 때에도 뉴욕 로테이션의 핵심 멤버가 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페이지는 그의 플러스 파워 덕분에 4월 16일 입단한 이후 다저스에 강력한 기여를 해왔고, 이는 다른 최고 유망주들이 최고 수준에서 얼마나 많은 어려움을 겪었는지 생각하면 더욱 중요합니다. 그 생산으로 그는 지난해 시즌이 끝난 어깨 수술을 백미러에 넣어 주가가 급등하게 됐다.
- 이전글트래비스 바자나의 또 다른 기록: OSU의 역대 히트 기록 24.05.13
- 다음글스케네스의 역사적인 데뷔 최고의 순간들 24.05.1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