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렛 해리스 첫 빅리그 로드 시리즈를 위해 PNW로 복귀 > MLB,NBA 현장(속보)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Image 1
Image 1 Image 1 Image 1 Image 1

브렛 해리스 첫 빅리그 로드 시리즈를 위해 PNW로 복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꿀픽
댓글 0건 조회 1,553회 작성일 24-05-14 15:49

본문

시애틀 -- 브렛 해리스는 태평양 북서부에 있는 집처럼 편안함을 느낍니다.

고등학교를 졸업한 직후 해리스는 워싱턴 주에 자리를 잡았고, 고향인 시카고로 돌아오지 않는 오프시즌 동안에도 워싱턴 주에서 계속 거주했습니다. 휴스턴 대학과 센트럴 애리조나 대학에서 2년을 보낸 후, 2019년에 곤자가 대학으로 편입했습니다. 그곳에서 그는 약혼자인 시드니를 만났습니다. 시드니는 이번 주말 애리조나와의 3경기 시리즈 내내 가족 전체가 시애틀로 차를 몰고 갔습니다. 그리고 T-Mobile Park의 매리너스.

Gonzaga에 다니는 동안 Harris는 매리너스의 경기를 보기 위해 스포케인에서 시애틀까지 여러 번 4시간의 도로 여행을 했으며, 심지어 그해 여름 후반에 As에 의해 드래프트되기 직전인 2021년에도 마찬가지였습니다.

3년 후, 오클랜드의 9번 유망주는 빅리거로서 처음 세 번의 원정 경기를 치른 장소와 동일한 야구장을 다시 알게 되었습니다.

완전한 원의 순간이라고 Harris는 말했습니다. 스탠드에서 보는 것보다 현장에 있을 때와는 많이 달라 보입니다. 몇 년 전만 해도 팬이었는데 지금은 여기에서 놀고 있다는 게 정말 멋진 일이에요.

토요일 승리에서 수비로 빛나는 해리스는 시리즈 피날레에서 더 나은 결과를 선호했을 것입니다. 그는 일요일 매리너스에게 8-4로 패한 루이스 카스티요를 상대로 많은 어려움을 겪은 몇몇 As 타자 중 한 명이었습니다 .

Alex Wood는 As를 초기 구멍으로 파냈습니다. 그는 시애틀이 5실점을 기록하고 엄청난 접촉을 일으킨 단 2이닝 후에 뽑혔습니다. 그를 상대로 한 시애틀의 10개 공 중 6개는 100.2mph 이상의 출구 속도를 기록했으며, 두 번째 경기에서는 훌리오 로드리게스의 2점 폭발이 배트에서 109mph 태그를 붙여 매리너스에게 5-0 리드를 안겨주었습니다.

경기 후, 마크 코트세이 감독은 우드가 한동안 어깨 문제를 다루어 왔으며 일요일에 악화되는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습니다. 왼손잡이 싱커의 평균 구속은 88.6mph로 시즌 평균보다 2mph 이상 느렸습니다.

Alex는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고 Kotsay는 말했습니다. 그는 기분이 좋지 않았습니다. 그는 모든 시작을 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벨로의 움직임이 약간 떨어졌고 그의 슬라이더도 그다지 날카롭지 않았습니다. 그는 2이닝 동안 자신이 가진 모든 것을 우리에게 주었습니다.

As는 이미 허리 부상으로 인해 Joe Boyle이 결장한 상태에서 한 로테이션 멤버를 잃었습니다. Kotsay는 클럽이 그의 어깨에 대한 추가 평가를 위해 Wood를 보낼 가능성이 있다고 언급했으며 Wood는 다음 주말 캔자스 시티에서 열리는 Oaklands 3경기 시리즈 동안 다음 예정된 선발 등판을 할 수 있을지 확신하지 못했습니다.

이번 시즌 9번의 선발 등판에서 평균자책점 5.26을 기록한 우드는 앞으로 며칠이 어떻게 될지 지켜보겠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지금 조금 동안 그것을 던지고 있습니다. 치료도 받고, 업무량도 관리하고, 거기서부터 갈 예정이에요.

오클랜드 개막전 선발투수인 우드가 시간을 놓치면 As는 현재 불펜에서 오랫동안 구원을 제공하고 있는 Kyle Muller나 Mitch Spence와 함께 내부 옵션으로 전환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시즌 최다인 6연승 이후 As는 이제 지난 8연승 중 6연승을 기록했습니다. 비록 그들은 19-22의 기록으로 아메리칸 리그 서부에서 3위를 차지하며 하루를 시작하는 놀라울 정도로 탄탄한 출발을 즐겼지만, 일요일은 오클랜드가 디비전 순위에서 그들보다 앞서 있는 클럽에 두 번째 연속 시리즈 패배를 기록했습니다. 이번 주 초 홈에서 레인저스에게 4명 중 3명을 잃었습니다.
As가 월요일 밤 휴스턴에서 시작하는 Astros의 다른 디비전 상대를 상대로 4경기 연속 경기를 펼칠 것이라는 긍정적인 점 중 하나는 뜨거운 브렌트 루커 입니다 .

AL 금주의 선수상을 받은 Rooker는 이달의 선수에 대한 강력한 초기 사례를 만들고 있습니다. 2023년 올스타는 StatCast에서 예상한 411피트를 113.4mph의 출구 속도로 좌익수 Edgars Cantina 사인 위로 항해한 Cody Bolton의 8회 2점짜리 폭발을 분쇄하여 자신의 가장 강한 타격 공을 기록했습니다. 직업. 이 홈런은 그의 올해 10번째 홈런이자 2안타의 일부였다. 그는 또한 카스티요를 상대로 시속 112.4마일의 라인아웃을 무너뜨렸습니다.

루커는 5월 10경기에서 현재 38타수 17안타(.447)에 5홈런을 기록했고 14타점으로 메이저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다.

Kotsay는 이것이 브렌트의 성숙이라고 말했습니다. 작년의 후속 조치이자 그가 얻은 성공입니다. 그가 카스티요를 상대로 한 타석은 훌륭했습니다. 그는 공을 정말 잘 보고 훌륭한 스윙을 하고 있습니다.

 





fb_img_01.gif fb_img_02.gif fb_img_03.gif fb_img_04.gif fb_img_05.gif fb_img_06.gif fb_img_07.gif fb_img_08.gif fb_img_09.gif fb_img_10.gif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201
어제
493
최대
730
전체
22,774

Copyright © 꿀픽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