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콥은 박스 안으로 들어갈 때 타자적인 성향을 풍깁니다. 보기만 해도 재미있는 선수다. > MLB,NBA 현장(속보)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Image 1
Image 1 Image 1 Image 1 Image 1

제이콥은 박스 안으로 들어갈 때 타자적인 성향을 풍깁니다. 보기만 해도 재미있는 선수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꿀픽
댓글 0건 조회 2,865회 작성일 24-05-12 13:17

본문




이 이야기는 Martín Gallegos의 A's Beat 뉴스레터에서 발췌되었습니다. 전체 뉴스레터를 읽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 받은편지함으로 정기적으로 받아보려면 구독하세요 .

A가 2023년 MLB 드래프트에서 전체 6위로 그를 지명한 후 제이콥 윌슨이 시애틀의 루멘 필드에서 중앙 무대에 올라 롭 맨프레드 커미셔너와 악수를 하고 프로야구로의 이적을 시작한 것은 불과 10개월 전이었습니다 .

1년도 채 지나지 않아 윌슨(MLB 파이프라인 기준 오클랜드 유망주 1위 이자 야구 전체 유망주 60위 )은 자신이 빅리그의 문을 두드리게 되었음을 깨닫고, 그가 빅리그로 가는 문을 두드리는 데는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돌파하다.
A's는 윌슨과의 점프부터 공격적이었고, 유격수가 싱글 A를 우회하고 지난 여름 프로 경력을 시작하기 위해 애리조나 컴플렉스 리그에서 단 3경기 만에 그를 하이 A 랜싱으로 보내는 것을 선택했습니다. 그는 올 봄 빅리그 캠프에 참가한 후 Double-A 미들랜드로 보내져 프로 첫 풀 시즌을 시작했습니다. 22경기에서 16개의 장타를 기록하며 더블A의 투구를 .455/.473/.705의 슬래시 라인으로 무너뜨린 후, 3월에 22살이 된 윌슨은 트리플A 라스베이거스로 승격되었습니다. 수요일에.

A의 부단장 겸 선수담당 이사인 빌리 오웬스는 윌슨에 대해 "그는 신동이다"라고 말했다. “나는 그의 아버지를 선수로서 사랑했습니다. 나는 Jacob이 그의 아버지의 경력 성취를 능가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윌슨의 아버지 잭은 12년간의 메이저 리그 경력을 즐겼으며 파이리츠에서 올스타 출전과 실버 슬러거 상을 받았습니다. 잭은 1998년 드래프트에서 카디널스에 9라운드 지명을 받은 후 2001년 피츠버그에서 첫 콜업을 받아 상대적으로 빠르게 빅리그에 진출했지만, 제이콥은 그 속도를 깨뜨릴 궤도에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Owens는 “시간 문제일 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제이콥은 박스 안으로 들어갈 때 타자적인 성향을 풍깁니다. 보기만 해도 재미있는 선수다.”

Wilson의 안타는 Triple-A에서 계속 떨어지고 있습니다. 그는 목요일 라운드 록과의 경기에서 5타수 3안타 2루타를 기록하는 것을 포함해 라스베이거스에서의 첫 3경기 중 2경기에서 최소 1안타를 기록했습니다.

마이너 리그 투수는 윌슨의 젊은 경력에서 지금까지 상대가 되지 않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그는 ACL, 하이A, 더블A, 트리플A에서 51경기 동안 26개의 2루타와 4개의 홈런을 기록한 .383/.422/.572 슬래시 라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윌슨의 접촉 능력은 드래프트되기 전부터 눈에 띄었습니다. 그랜드 캐년 대학교 시절 그의 삼진율은 4.4%로 아주 적었습니다. 이러한 특성은 스프링 트레이닝에서 A의 코칭 스태프에게까지 드러났고, 윌슨이 자신의 첫 219타석에서 단 22번의 삼진을 기록하는 등 프로 수준까지 계속해서 반영되고 있습니다.

 

A의 마크 코트세이 감독은 금요일 윌슨에 대해 "인상적인 것은 그의 배트 투 볼 기술이다"라고 말했다. “그건 당신이 가르치는 것이 아닙니다. 그는 배럴을 어떤 경기장, 어느 곳에나 놓을 수 있어 그에게 유리합니다. 그의 스프레이 차트를 보면 그것이 어디에나 있습니다. '아, 공을 땅에 끌어당기거나 공중에 띄운다'는 식은 아닙니다. 그것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그 자체가 그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마이너리그에서 윌슨의 급속한 상승은 그의 강력한 활약의 결과였지만, Kotsay는 그의 게임에서 여전히 발전이 필요한 몇 가지 영역을 지적했습니다. 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걷기가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삼진율은 여전히 ​​낮지만, 윌슨은 219타석에서 단 9개의 볼넷만을 기록했는데, A's는 그가 빅리그로 도약할 준비가 되었는지 결정하기 전에 그가 발전하는 모습을 보고 싶어합니다.

Kotsay는 "최고의 재능은 메이저리그 수준에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선수들이 여기에 오면 공에 임팩트를 주고 수비수를 이겨야 한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마이너리그에서의 타격과는 조금 다르다. 나는 성공에서 아무것도 빼앗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440을 기록하는 것은 .440을 기록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 우리는 또한 그가 걷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레벨이 올라갈 때마다 피칭이 좋아집니다. 경기장은 그 구역에 더 오래 있기 때문에 규율도 있어야 합니다.”





fb_img_01.gif fb_img_02.gif fb_img_03.gif fb_img_04.gif fb_img_05.gif fb_img_06.gif fb_img_07.gif fb_img_08.gif fb_img_09.gif fb_img_10.gif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808
어제
773
최대
2,173
전체
210,871

Copyright © 꿀픽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