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억이 1.4억 됐다" 이번주 44% ↑...삼전닉스 안 부러운 이 종목 ???????? > 자유홍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1억이 1.4억 됐다" 이번주 44% ↑...삼전닉스 안 부러운 이 종목 ????????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5건 조회 147회 작성일 26-06-20 13:35

본문

20260620_133536_1d26021119cc.png

20260620_133536_61277c67c231.png

20260620_133536_4f2a1468b1c4.png

20260620_133536_71d64f247d3e.png

https://n.news.naver.com/article/008/0005374627?cds=news_media_pc

20260620_133536_071fd55b816f.png

삼성전기




fb_img_01.gif fb_img_02.gif fb_img_03.gif fb_img_04.gif fb_img_05.gif fb_img_06.gif fb_img_07.gif fb_img_08.gif fb_img_09.gif fb_img_10.gif

댓글목록

profile_image

Edguy님의 댓글

Edguy 작성일

Mlcc 2년간 부족할거라던데

profile_image

므겡므겡님의 댓글

므겡므겡 작성일

그렇담 정답은 삼성전자 삼성전기 하이닉스를 모두 품은 솔반투다!!

profile_image

악덕팬더님의 댓글

악덕팬더 작성일

여기 주식 들어간 친구한테 삼성전기는 뭐하는 회사냐고 물어보니까 '삼성에서 쓰는 전기만드는 회사겠지' 라고 답변 받았다

profile_image

종갓집맛김치님의 댓글

종갓집맛김치 작성일

[미주밈002]

profile_image

유한매트님의 댓글

유한매트 작성일

[icon_26]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613
어제
2,065
최대
32,331
전체
1,102,887

Copyright © 꿀픽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