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고들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어서 화도 딱히 안 나고....... 홍명보니까 당연하구나 하는 생각도 들었고...... 아무튼 정답지란 정답지는 모조리 비껴가는 저 능력들에 감탄했습니다. 객관식 빵점도 정답을 알아야 다 틀리는거 아닐까 싶은데, 이쯤되면 뭐 그냥 알면서?
바뀔꺼라고 생각도 안하고 기대도 안하지만 아마 한국에 두번다시 안올 이정도 멤버들을 데리고 특히 손흥민이라는 선수의 거의 마지막 월드컵이 될 수 있는 경기에서 후반 45분 출전. 진짜 대한민국 역사상 최악의 감독으로 기록될꺼같네요. 문제는 자리를 내려놓을꺼같지도 않고 계약해지되봤자 이미 연봉은 연봉대로 다 받고 갈꺼라 본인은 손해보는게 1도없는데 선수는 커리어가 날라간.
진짜 다시는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감독 한국인이 맡지 않기를 바랍니다 매번 역량없는거 증명하고 있는데 자기들끼리 우리도 할수있어 우쭈주 이거 진짜 그만좀 봤으면 물론 외국인 감독이 무조건 능사는 아니지만 히딩크 아드보카트 벤투까지 결과로 증명한건 외국인 감독쪽이 압도적이네요 그냥
덴드로븀님의 댓글
덴드로븀 작성일홍명보 감독이 뭐라고 할지 기대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