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홍명보의 다음 행보는 어떻게 될까요? > 꿀픽 스포츠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스포츠] 홍명보의 다음 행보는 어떻게 될까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포늬우스
댓글 41건 조회 163회 작성일 26-06-28 11:00

본문

1782612019_0.jpg
1782610933_Screenshot_20260628_103814.jpg
짤방은 산산조각난 32강 케이크.. 고라니처럼 소리 지르는 이경규씨 "지면 욕할 수 있는거에요. 대신 승리하면 박수를 보내주잖아요. 내 세금 가지고 비행기 타고 다 한 거 아녜요?!"
탈락해도 '홍명보 자동 사퇴' 없다, 계약 기간 월드컵 아닌 '내년 1월'까지

홍명보의 현재 계약은 월드컵까지가 아니라 내년 1월 아시안컵까지입니다. 홍명보씨가 구질구질하게 아시안컵까지 계속 자진 사퇴 안 하고 자리를 보존할지 모르겠네요. 홍명보라면 순순히 안 나갈 수도 있습니다.


fb_img_01.gif fb_img_02.gif fb_img_03.gif fb_img_04.gif fb_img_05.gif fb_img_06.gif fb_img_07.gif fb_img_08.gif fb_img_09.gif fb_img_10.gif

댓글목록

profile_image

제가LA에있을때님의 댓글

제가LA에있을때 작성일

인천공항, 계란, 개틀링건

profile_image

잠이오냐지금님의 댓글

잠이오냐지금 작성일

어제 인터뷰만 봐도 아무 신경쓰지 않고 있죠

profile_image

DOGPIG님의 댓글

DOGPIG 작성일

자진사퇴든 경질이든간에 얼마 지나지않아 k리그 감독으론 복귀 할거에요. 그것이 대한민국이고 k리그 입니다.

profile_image

한가인님의 댓글

한가인 작성일

월드컵 명예회복을 위해 봉사하는 마음으로 아시안컵까지 하겠습니다.

profile_image

일모도원님의 댓글

일모도원 작성일

버티기 힘들 겁니다 이건.. 빨리 사퇴 하는게 그나마 본인한테 조금이라도 이득일 텐데 과연..

profile_image

세인님의 댓글

세인 작성일

땅 사건 같은거 안 터지면 아시안컵까지 존버 하겠죠. 저번에도 땅 사건 아니였으면 계속 했을 거니까요

profile_image

튜브님의 댓글

튜브 작성일

책임지겠다는 말이 아시안컵까지 가겠다는 말로 들렸는데 제가 잘못 알아들었길 바랍니다. 이미 홍명보 선임 이후로 국대 경기를 예전만큼 열심히 찾아보지 않았는데, 이대로 계속한다면 영영 안 볼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장기적으로는 대한축구협회 회장까지 가지 않을까요?

profile_image

덴드로븀님의 댓글

덴드로븀 작성일

물러날수밖에 없긴한데 과연...?

profile_image

수메르인님의 댓글

수메르인 작성일

마음 같아서야 광장에 매달아버리고 싶은 심정인데.. 이 인간을 짜를 권한이 있는 양반도 사임하겠다며 사실상 손 놓은 상태져

profile_image

R.Oswalt님의 댓글

R.Oswalt 작성일

축구 사랑하는 하나금융지주 회장님이 눈독 들이고 있을 듯

profile_image

쿼터파운더치즈님의 댓글

쿼터파운더치즈 작성일

사퇴하겠죠 본인도 느낄겁니다 감독커리어 끝이구나 C리그 가거나 동남아 국대 맡거나 K리그 감독 자주 바뀌니까 그 빈자리 노리는게 최선이죠 결국

profile_image

타카이님의 댓글

타카이 작성일

거기서도 그돈이면...하지 않을까요?

profile_image

바닷내음님의 댓글

바닷내음 작성일

그 동네도 감독보는 눈은 있겠죠

profile_image

PENTAX님의 댓글

PENTAX 작성일

계란도 비싼데 홍명보에게 던지기 아깝네요 와

profile_image

Your Star님의 댓글

Your Star 작성일

어차피 홍명보는 대한민국축구계의 거물로서 인터뷰 한 두번 틱틱 던지면서 잘 살겠죠.

profile_image

소독용 에탄올님의 댓글

소독용 에탄올 작성일

재계약?

profile_image

퇴직하고싶다님의 댓글

퇴직하고싶다 작성일

2014년에 보여줬죠.... 그때도 술파티 안걸렸으면 계속 해먹으려고 하다가 그거 터지니까 그만둔거에요... 아마 그냥 뭉개고 가려고 할거고요.... 못뭉개도 2014년 이후 행보처럼 K-리그에 피신해 있다가 (그때처럼 여론 너무 안좋으면 외국 돌다가) 다시 국대감독 해쳐먹으려고 스멀스멀 올라오겠죠... 그동네 하는짓이 뻔합니다...

profile_image

매일님의 댓글

매일 작성일

명보: 절! 대! 사퇴 안 합니다~

profile_image

설탕님의 댓글

설탕 작성일

남의팀 말하는 것처럼 유체이탈화법하고 아시안컵까지 책임진다고 할것같습니다 크크크

profile_image

타케루님의 댓글

타케루 작성일

욕하고 그런 거 아무 소용없는거 수도없이 증명됐죠 리얼 꿀통을 털어야 됩니다 실질적 지원끊고 계속해먹을거면 지들 사재 털어서 하든지 말든지

profile_image

나른한우주인님의 댓글

나른한우주인 작성일

일찍 쉬고 싶어서 빨리 떨어진건지…

profile_image

태연청하아이유님의 댓글

태연청하아이유 작성일

정말 무서운건 홍명보는 본인탓이라고 생각 안할겁니다. 속으로는 선수탓, 축알못인 국민탓 하겠죠. 남미였음 총맞을꺼고, 유럽이었으면 집앞이 그래피티로 도배되고, 시위대가 죽치고 있었겠죠. 정치권이나 문체부가 뭘 해주길 기대하지 말고 국민들의 분노를 직접적으로 보여줄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02멤버들이나 축구인사들도 홍명보랑 척질생각하고 세게 나가야 할텐데 말이죠. (할거 같습니다. 조회수 달달하거든요)

profile_image

태엽감는새님의 댓글

태엽감는새 작성일

진짜 운은 좋네요 계란 가격도 폭등하고

profile_image

썜님의 댓글

작성일

할 얘기가 너무 많은데, 짧게 하면 우선 축협부터 썪어 있습니다. 모든 악의 근원이고요. 홍명보는 이 축협의 바지사장 같은 겁니다. 그래서 홍명보는 진심으로 자신이 희생한다고, 총알받이가 된다고 생각하고 있는 거예요. 사람이 어떻게 저럴 수 있지? 싶은 인터뷰를 하는 것은 다 여기서부터 시작되는 거예요. 이미 자신은 독립투사예요. 신의 사명을 받은 상태에요. 안 바뀔 겁니다. 축협, 그니까 윗대가리부터 조져나가지 않는 이상. 홍명보는 그냥 계속 자기 하고 싶은대로, 우리 입장에서는 복장터지는 방향의 선택만 할 겁니다.

profile_image

wersdfhr님의 댓글

wersdfhr 작성일

2014년에도 조별리그 탈락한 다음에 유임하기로 발표했다가 술파티 걸리고 땅명보로 압박 들어오니까 그제서야 사퇴했었죠 성적을 이유로 사퇴할 일은 없을겁니다 만에 하나 사퇴하게 되더라도 개인 신상과 관련된 이유일거라고 봅니다

profile_image

카케티르님의 댓글

카케티르 작성일

요즘 계란값이 비싸서 계란말고 다른게 날아올지도 모릅니다 감자라던가 양파라던가

profile_image

Karolin님의 댓글

Karolin 작성일

???: 월드컵 32강보다 아시안컵 우승이 더 중요. 월드컵에서 좋은 경험을 얻었고 아시안컵 우승을 위해 열심히 할 것

profile_image

랜슬롯님의 댓글

랜슬롯 작성일

많은 분들이 32강 탈락을 원했던 이유중하나가 그거라고 보거든요. 탈락하면 국민적인 공분이 일어나서 결국에 홍명보가 하차하고 개혁이 일어나서 좀 제대로된 감독이 올꺼다. 전 솔직히 이 생각에 대해서 공감 안하는게 전 홍명보 지금까지의 행보를 보면 물러날 양반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국정감사까지도 버틴 양반인데 과연 탈락했다고 책임지고 사임할까요? 오히려 1월까지 더 하겠다고 할 사람이지.. 여기에 추가로 연봉은 연봉대로 다 받을꺼구요 해임하더라고해도. 솔직히 그냥 시간이 아까울뿐입니다 손흥민선수의 날려버린 시간이. 홍명보는 절대 안물러설꺼같고.

profile_image

된장까스님의 댓글

된장까스 작성일

뭐 아시안컵도 말아먹고 영원토록 기억될 '한국 축구역사 최악의 감독' 커리어를 완성하시겠다는데 될대로 되라죠?

profile_image

Rorschach님의 댓글

Rorschach 작성일

자기가 잘못했다고 생각도 안 할 듯...

profile_image

인민 프로듀서님의 댓글

인민 프로듀서 작성일

나는 나를 버렸다. 따라서 자진사퇴는 내가 할 수 있는게 아니다.

profile_image

Grateful Days~님의 댓글

Grateful Days~ 작성일

선수핑계. 아시안컵핑계로 이사회 의결해서 유임

profile_image

EaglesV2님의 댓글

EaglesV2 작성일

조롱이 아니라 진짜 선수단 분할 비공개 입국하는 게 낫지 않을까 싶을 정도네요 경호원들 고생과 혹시 모를 안전사고 걱정됩니다(괜히 거기 추가로 쓰일 세금도 아깝고...) 또 반대로 공식 입국했는데 아무 일 없이 고상하게 공항에서 나가는 것도 앞으로를 위해 좋지 않을 거 같고요

profile_image

Grateful Days~님의 댓글

Grateful Days~ 작성일

팬들의 잘못은 없는가!

profile_image

동굴곰님의 댓글

동굴곰 작성일

버틸거같네요. 다 선수탓, 국민탓이고 본인 잘못은 없음. 여론이 악화됐다고? 인터넷은 안하면 그만. 후배들이 뭐라한다고? 이영표 차단했듯이 차단하면 그만. 어차피 축협은 짜를 생각은 안할거고

profile_image

아론님의 댓글

아론 작성일

홍명보 성격상 지발로 나갈일은 없는데 끌어낼 사람도없죠 만약에 사퇴하면 월드컵 최대이변 인정합니다 크크크

profile_image

라면님의 댓글

라면 작성일

놀랍게도 지금 까이는 홍명보가 K리그에서는 명장급이라 모셔갈겁니다 크크 그만큼 국내 지도자 풀이 말도 안되게 엉망이에요

profile_image

라라 안티포바님의 댓글

라라 안티포바 작성일

근데 이번엔 라이트시청층도 다 알만큼 너무 큰 불명예를 입긴해서 아무리 축협 카르텔이 회전문인사나 돌려막기해도 굳이 홍명보에 매달릴 이유가 없어지긴한듯

profile_image

바닷내음님의 댓글

바닷내음 작성일

이걸 계기로 축협이 물갈이 된다면 역대급 호재 월드컵이 될것같습니다 이제부터 축협작자들을 못견디게 만들어야해요

profile_image

U턴할때는조심님의 댓글

U턴할때는조심 작성일

개돼지들이 짖어도 명보와 축협은 무시할겁니다. 통장에 20억 꽃아야죠. 세금 1년에 1잼버리씩 빨아야죠.

profile_image

반니스텔루이님의 댓글

반니스텔루이 작성일

저러고 20억 부럽긴 하네 크크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058
어제
2,309
최대
32,331
전체
1,115,673

Copyright © 꿀픽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