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대한민국, 2026 북중미 월드컵 조별예선 탈락 > 꿀픽 스포츠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스포츠] 대한민국, 2026 북중미 월드컵 조별예선 탈락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포늬우스
댓글 28건 조회 168회 작성일 26-06-28 11:00

본문

1782612013_0.png
1782610145_20260628_102651.png
놀고들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어서 화도 딱히 안 나고....... 홍명보니까 당연하구나 하는 생각도 들었고......
아무튼 정답지란 정답지는 모조리 비껴가는 저 능력들에 감탄했습니다. 객관식 빵점도 정답을 알아야 다 틀리는거 아닐까 싶은데, 이쯤되면 뭐 그냥 알면서?


fb_img_01.gif fb_img_02.gif fb_img_03.gif fb_img_04.gif fb_img_05.gif fb_img_06.gif fb_img_07.gif fb_img_08.gif fb_img_09.gif fb_img_10.gif

댓글목록

profile_image

덴드로븀님의 댓글

덴드로븀 작성일

홍명보 감독이 뭐라고 할지 기대되는군요.

profile_image

태엽감는새님의 댓글

태엽감는새 작성일

우즈벡이 왜이렇게 열심히 안했는지 이해가 되질않는다

profile_image

지니팅커벨여행님의 댓글

지니팅커벨여행 작성일

우즈벡 전반에 최선을 다해 뛰면서 1대 0으로 앞서더니 후반에 무너졌나 보네요.

profile_image

포스트시즌님의 댓글

포스트시즌 작성일

9개중에 3개 맞추는게 이리 힘들줄은... 진짜 독일이 8년전 복수 제대로 했네요

profile_image

일모도원님의 댓글

일모도원 작성일

홍명보 무슨 말을 할지 기대되는군요

profile_image

PENTAX님의 댓글

PENTAX 작성일

멕시코에서 땅 사고 이민 투자 이민 가즈야 한잔 해 20억 챙겼잖아

profile_image

Mea Clupa님의 댓글

Mea Clupa 작성일

profile_image

엑스밴드님의 댓글

엑스밴드 작성일

월드컵 꿀조 2번 말아먹는 홍명보 감독 한국 축구 역사상 최악의 감독으로 남을 거 같네요.

profile_image

동굴곰님의 댓글

동굴곰 작성일

과연 홍명보 및 축협의 선택은!

profile_image

플라스틱님의 댓글

플라스틱 작성일

홍명보 감독은 이 상황까지 와놓고도 속으로는 멕시코전 김승규 탓하고 있을거 같아요 크크크크

profile_image

메카즈하님의 댓글

메카즈하 작성일

이미 인터뷰때 언급한거 보면 두고두고 속에 담아두고 있을듯 합니다

profile_image

wersdfhr님의 댓글

wersdfhr 작성일

인터뷰때 콕 찝어서 얘기한거 보면 100%입니다 그 xx만 아니었어도 32강 가는건데 이러고 있을거라고 봅니다

profile_image

퇴직하고싶다님의 댓글

퇴직하고싶다 작성일

능력도 없고 일도 안하면서 돈은 똑같이 받으려는 건 도둑놈 심보 아닌가요?

profile_image

나막신님의 댓글

나막신 작성일

근데 홍명보 감독 선임한 게 32강을 안가겠다는 뜻인데 왜 감독님이 욕먹으시는?..

profile_image

비오는풍경님의 댓글

비오는풍경 작성일

변명할 지능은 없을거 같고 모든 인터뷰 씹을거 같은데 설마 그렇게까지 할까 싶기도 하고

profile_image

랜슬롯님의 댓글

랜슬롯 작성일

바뀔꺼라고 생각도 안하고 기대도 안하지만 아마 한국에 두번다시 안올 이정도 멤버들을 데리고 특히 손흥민이라는 선수의 거의 마지막 월드컵이 될 수 있는 경기에서 후반 45분 출전. 진짜 대한민국 역사상 최악의 감독으로 기록될꺼같네요. 문제는 자리를 내려놓을꺼같지도 않고 계약해지되봤자 이미 연봉은 연봉대로 다 받고 갈꺼라 본인은 손해보는게 1도없는데 선수는 커리어가 날라간.

profile_image

터번소년님의 댓글

터번소년 작성일

박문성 대노중....

profile_image

쿼터파운더치즈님의 댓글

쿼터파운더치즈 작성일

진짜 다시는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감독 한국인이 맡지 않기를 바랍니다 매번 역량없는거 증명하고 있는데 자기들끼리 우리도 할수있어 우쭈주 이거 진짜 그만좀 봤으면 물론 외국인 감독이 무조건 능사는 아니지만 히딩크 아드보카트 벤투까지 결과로 증명한건 외국인 감독쪽이 압도적이네요 그냥

profile_image

멀면 벙커링님의 댓글

멀면 벙커링 작성일

임생아 너부터 꺼져라

profile_image

made.of.more님의 댓글

made.of.more 작성일

이임생이도 한번 줘터져야죠

profile_image

YT님의 댓글

YT 작성일

아시안컵으로 책임지겠다

profile_image

메카즈하님의 댓글

메카즈하 작성일

아시안컵까지 한다고 하면 진짜 와....

profile_image

된장까스님의 댓글

된장까스 작성일

축협과 세금리그를 해체해야 한다는 매우 유익한 결론을 전 국민들에게 각인시켜 주셨습니다. 이것만 해도 대단한 업적이죠!

profile_image

율리우스 카이사르님의 댓글

율리우스 카이사르 작성일

지자체 팀들 다 해체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기업스폰 받아서 해야죠.

profile_image

된장까스님의 댓글

된장까스 작성일

하는 짓들에 비하면 정말 분수에 넘치는 지원을 받았죠.

profile_image

wersdfhr님의 댓글

wersdfhr 작성일

구자욱이 낸 세금으로 세징야 월급주는 리그라는 말밖에 생각 안나는;;;

profile_image

다시마두장님의 댓글

다시마두장 작성일

저러면서 뽀찌좀 챙겼을라나요? 차라리 그랬으면 이해가 되겠는데...

profile_image

박세웅님의 댓글

박세웅 작성일

크크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065
어제
2,309
최대
32,331
전체
1,115,680

Copyright © 꿀픽 All rights reserved.